#상태

2018년 3월 12일 월요일

도쿠야마 다이고로를 누가 죽였나? (徳山大五郎を誰が殺したか?) ~ 담임의 시체를 숨기는 황당한 미스테리 코믹 일드


 "갑작스럽게 담임의 시체를 발견한 학생들이 우왕좌왕하다 자신들의 교실에 시체를 숨기게 되고 그 사실을 들키지 않기 위해 기이한 학교생활을 시작하게 되는 모습을 그린 미스터리 코믹 드라마 "






도쿠야마 다이고로를 누가 죽였나?  줄거리
사설 카야키 연구소 3학년 교실 학교에 가자마자, 그들은 그들의 담임 선생님인 다이고로 도쿠야마의 시신을 발견했고, 모든 것이 혼란스러웠습니다.





"아직 살아 있을 수 있을까요?""인공 호흡을 하면..." 그러는 동안, 그는 자신의 등에 칼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만약 이런 일이 생기면, "그 소녀가 가리키기를,"교실 안에 있는 한 장소." "예기치 않게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어요!"여러분은 안으로 들어가고 싶을 겁니다.

"그가 말했습니다."발 뒤꿈치를 잘라 드릴까요?

무책임하고 잔인하며 여자 같은 행동을 하고 있나요?기자들은 교실에 선생님 시체를 숨기기 위해 필사적으로 교실에 들어갔을 수도 있어요.







자신들의 담임이 교실에서 죽은것을 발견하고 놀라서 어떻게 하나 생각하다가 수업시간이 다가오고 어쩔수 없이 사물함에 숨겨두는데
그후로 누가 담임을 죽엿는가 시체를 감추느라 분주해지고 선생님의 시체도 사라집니다.

코믹물 드라마인데 코믹은 크지않지만 추리하는 재미가 쏠쏠한 드라마입니다.


도쿠야마 다이고로를 누가 죽였나?  도쿠야마 다이고로를 누가 죽였나?  도쿠야마 다이고로를 누가 죽였나? 

코믹 일드 코믹 일드 코믹 일드 코믹 일드 코믹 일드 코믹 일드 
,위장부부,코믹 일드 추천,일드 추천,러브코믹일드,최신코믹일드,서울코믹,부산코믹,빅뱅팬픽코믹,bl코믹,섹시코믹,한국 코믹,12월코믹,5월코믹,대구코믹,메이플스토리 코믹,해리포터코믹,미국코믹,학원물 일드,코믹 일드,최신 코믹 일드,재미있는 일드,수수께끼 풀이는 저녁식사 후에,정의의 아군,용사 요시히코와 마왕의 성,자만형사,코믹 미드,화려한 스파이,위장 부부,니체 선생,코믹 애니,리갈하이,추천 일드,저승사자입니다,마이 보스 마이 히어로 1화,코믹 일드,코믹 일드 추천,코믹 일드 학원물,최신 코믹 일드,코믹 추리 일드,코믹 로맨스 일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